팝업레이어 알림

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.

여기 게신판은 이미

내 위치 지정

브라우저의 위치설정을 허용해주세요..
위치설정을 거부하신 회원님은
우측 지역 카테고리를 이용해주세요.
위치설정을 허용해도 내위치가 안잡히는 회원님은 쿠키 및 캐쉬를 삭제 후 재접속해주세요.


 

여기 게신판은 이미

  연병장줄빠따 쪽지보내기 신고(0회) 2022-05-13 7일전 조회 2421회

오염 수위가 넘어도 한참 전에 넘어섰지...옆동네 싸이트는 싸이트 성격  그대로 활동하지만 욜로와는 이미 싸이트의 목적을 잃은 지 오래...그러니 예전 활성화 되었을 때와 달리 다 빠져나가는 거야.

그니까 자게에 글 달지 말고, 본인의 목적에만 맞게 질게나 후기 위주 방문함 되는 것. 얼마 전부터 댓글 잔치 벌이는 것들은 그냥 싸이트 하나 점령하려고 하는 애들인 듯 보이고, 많은 대가리 수가 붙은 건 아닌것 같고, 한 두어명이 닉 수정하면 분탕질 하는거 같다.

욜로와는 일단 자게 폐쇄하는게 그나마 정화할 수 있는 길 인듯

글쓰기  :   + 200 포인트 댓글  :   + 30 포인트 열심회원포인트  :   + 100 ~ 1000 포인트  ( 랜덤채택 )
댓글목록
  kknmnj222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3:22 7일전
옆동네가 어느사이트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연병장줄빠따 쪽지보내기 (글쓴이) 신고 2022-05-14 (토) 00:27 6일전
[@kknmnj222] 시크로드 냉큼바다 같은곳...천안 정보는 그다지 많지 않아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-05-14 (토) 00:27 6일전
연병장줄빠따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772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.
  내가바로그물건88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3:36 7일전
익게를 없애야지 N번방이 따로 없던데요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오여랴엄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3:49 7일전
[@내가바로그물건88]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솔직하심 ㅋㅋㅋ
  오여랴엄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3:49 7일전
옆동네 싸이트가 ㅇㄷ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-05-13 (금) 13:49 7일전
오여랴엄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783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누구볼까요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5:29 7일전
[@오여랴엄] ㅇㄷ이 어디에요??
  캬캬캬캬캬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4:42 7일전
옳은신 말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-05-13 (금) 14:42 7일전
캬캬캬캬캬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620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.
  오늘의날씨는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4:59 7일전
여기보단 익게가.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 열심회원 포인트선물 쪽지보내기 2022-05-13 (금) 14:59 7일전
오늘의날씨는 님은 댓글활동을 열심히해주셔서 791 포인트 지급되었습니다.
  1213 쪽지보내기 신고 2022-05-13 (금) 16:03 7일전
그 애들(?) 중 하나가
바로 당신?
....
의심해서 미안합니다



미안하다고 하니까
진짜로 미안해하는 줄
알앗냐?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24129

와 드디어 찾았다 아담슬림ㅋㅋㅋㅋㅋ

17 새글
13:27 1779
24128

❤️와꾸보장 이동네 대장샵⎝⎝✨꧁광교 퀸 테라피꧂✨⎠⎠센슈얼❤️⎠⎠❗신분당선 상현…

새글
13:24 463
24127

익게가고싶다..

4 새글
12:34 457
24126

[설문조사 펌]분당 스웨디시샵 가격상승에 대한 의견 설문조사 결과

13 새글 첨부파일
00:39 1685
24125

야식먹고 같이 살쪄요

17 새글 첨부파일
05-19 1254
24124

바카라했더니

38
05-19 1623
24123

서비스는 개판인디 가격은 쭈욱 오르네

7
05-19 3577
24122

하루 나민이네 로드샵 글 어디갔어?

2
05-19 2948
24121

삐약삐약

9
05-18 1856
24120

글삭제 뭐죠?

10
05-18 2283
24119

이거 뭐 선택해야 잘뽑았다고 얘기들음?

8 첨부파일
05-18 3084
24118

안녕하세요 이룸테라피 오픈공지입니다 !

4
05-18 2702
24117

아트도 70에 15네요....

10
05-18 2737
24116

한국인의 초라한 민낯

3
05-18 1706
24115

광란의 블라 축제

4
05-18 1106
24114

천안 노래방

8
05-17 2669
24113

로드샵 1월부터 가격인상 후에

7
05-17 4284
24112

내 글이 사라져서 유감

3
05-17 1630
24111

돈애끼고 좋네요

6
05-17 2341
24110

이적(移籍)

3
05-17 1268
24109

관리사 몫

8
05-17 2342
24108

비정상의 정상화

7
05-16 1611
24107

성병검사하시는분들있나요?

31
05-15 5117
24106

오 미쳤다리 개꿀

11 첨부파일
05-15 5803
24105

말로만 듣던 역캔을 당하고

66
05-15 6081
24104

[[수원/용인]].꧁ ❤️✨⎝⎝ 대박할인이벤트⎞⎠⎠ ✨❤️꧂▂꧁❤️No.1로드샾 …

5 첨부파일
05-15 1512
24103

근데 숨이 어디에요??

8
05-15 3133
24102

가격으로 천안이 전국 1등 아닌가요?

21
05-15 3642
24101

천안 90분 16이 나왔다

16
05-14 7533
24100

익게가 조용하다

23
05-14 2803
24099

욜로와의 새로운 시대가 오기를.

20
05-14 3050
24098

성정동 ㅌㄹ1인샵 가보신분! 댓좀요

3
05-14 2423
24097

익선이형님

05-13 1357
24096

저는 눈팅족입니다

12
05-13 2544
24095

타이마사지 추천좀 제발

05-13 474

 

 

 


 


공지사항
바로이노베이션[email protected] 사업자등록번호 : 306-05-62286 통신판매업신고: 2021-화성동부-0694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: J1511020210004 통합콜센터 : 1688-3935 상담문의 : 010-7305-7950 카톡 1:1상담 바로이노베이션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, 서비스예약이용 및 환불등과 관련된 의무와 책임은 각 서비스 제공자에게 있습니다.
  • 티스토리
  •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네이버 블로그
  • 네이버카페
  • 유튜브

내 위치 재설정

현재 위치 재검색 또는 지도위치 지정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.

현재 위치 재검색현재 위치 재검색
현재 위치 재검색지역ㆍ명칭ㆍ주소로 위치 설정

위치 정보를 기반으로 새로고침 하시겠습니까?

취소 확인